스마일 기프트 홈페이지 > 사용처 안내에서 사용(방문)하고자 하는 브랜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사용처 안내 > 카테고리 별 브랜드 사용처 확인가능
* 홈페이지 > 사용처 안내 > 상단 검색창을 통해 개별 사용처 검색 후 확인가능
Q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하고자 하는 매장에 방문하시어 스마일 기프트 쿠폰으로 결제시 직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Q매장에서 스마일 기프트 결제(사용) 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매장직원에게 '모바일쿠폰 또는 모바일금액권' 결제 요청 후 결제 진행시 결제 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아래 경우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유효기간 종료 : 남아있는 유효기간 종료일을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
2. 잔액없음 : 사용하기 이전에 남은 잔액을 사전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3. POS 통신 에러 : 네트워크의 불안정으로 통신 오류 발생 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4. 매장 직원의 POS 사용 미숙 : 모바일 쿠폰 또는 모바일 금액권 결제 처리 방식과 동일합니다 동일 프로세스로 결제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 불가 안내를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현재 스마일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제휴 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나,
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배달, 홈페이지, 앱 사용이 가능하므로 사용 예정인 브랜드사로 사전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Q유효기간 연장 가능한가요?
이벤트 및 경품 무상으로 제공 받은 스마일 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연장 불가합니다.
개인 결제수단으로 구매한 스마일 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1회 90일씩 연장 가능합니다.(발행일로부터 5년이내)
- 연장 희망시 구매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Q구매(선물)했는데 문자가 안왔어요.
구매처에 재발송 요청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처에 따라 카카오톡 <스마일콘> 알림톡 또는 MMS로 쿠폰 수신 받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수신자의 가입된 통신사의 정책 및 단말기 설정 환경에 따라 쿠폰 수신 안 될 가능성 있습니다.
MMS 수신 받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 연결(5G/LTE 등)이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고객님 휴대폰 단말기에서 '번호도용 문자차단서비스/MMS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태 체크 해보시고 재발송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Q번호를 잘 못 입력 했어요.
번호 오기재로 인한 발송시 번호변경 재발송은 불가하여 확인 되는 즉시 구매 취소 후 재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Q환불을 하고 싶습니다.
개인 결제 수단으로 스마일기프트 모바일 쿠폰을 구매한 경우 신유형 약관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이벤트 및 경품 무상으로 제공받은 스마일기프트 모바일 쿠폰은 환불 불가 합니다.
* 유효기간 만료전:
- 쿠폰 액면가 전액 미사용시 100% 환불 가능
- 쿠폰 잔액의 60%(1만원권 이하 80%) 사용시 100% 환불 가능
* 유효기간 만료후: 90% 환불 가능
<환불 신청 방법 안내>
유효기간 만료 전일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 이후 환불 요청은 즐거운(스마일콘)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환불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신 받았을 경우:
스마일콘 고객센터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MMS 문자로 수신 받았을 경우:
MMS 문자 하단 <잔액 확인 및 환불접수>를 클릭하시어 접수 부탁드립니다.
Q잔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수신 받은 카카오 알림톡 및 MMS의 이용안내 하단의 잔액확인 및 환불접수 URL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수신 받았을 경우:
모바일쿠폰 확인하기 > 이용안내 문구 하단> 잔액확인 및 환불접수 바로가기 터치
* MMS 문자로 수신 받았을 경우:
MMS 메시지 문구 하단 > 잔액확인 및 환불접수 URL 링크 터치
위 방법으로 잔액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또는 수신 문자 분실시 즐거운(스마일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단, 본인 소유 확인 불가시 답변 확인 제한될 수 있습니다.
Q쿠폰 결제 취소 하고 싶어요.
구매하신 구매처에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 되거나 일부 사용 했을 경우 구매 취소 불가합니다.
Q휴대폰 기기를 변경 했는데, 쿠폰 복구 가능한가요?
휴대폰 기기 변경시 문자 백업을 받지 않으셨다면, 구매한 사이트로 재발송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의 경우 재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